A Review Of 방콕 클럽

화장실에 가서 태국 엠쥐들이랑 대화하다가 자기 테이블에 한국 친구들 있다고 해서 인사하라구 해서 따라갔다.

예약 및 상담도 업체별로 가능하니 자세한 상담을 통해 업체별 특징을 파악하시고 내상없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여권 들고 다니는게 부담스럽다면 여권을 폰에 사진으로 찍어서 다니세요. 여권 사진도 받아줍니다. 신발 대여료도 따로 받고 잘 맞지도 않은 신발 신어야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운동화 정도는 신고 가세요.

태국인뿐만이 아니라 많은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곳이라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많이 만나 볼수가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어떤 푸잉들이 있는지 어느 테이블과 어느 방향인지 파악부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타킹마사지는 예쁜데 서비스까지 좋기로 유명합니다. 서비스가 마음에 안든다? 바로 실장님께 말씀해주세요!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달게 받는 스타킹마사지 입니다.

방콕 클럽 중에 최근에는 가장 떠오르는 핫한 클럽이 아닐까 싶은 곳입니다. 다만 중국인들이 좀 찾아와서 그 점은 불편하게 느끼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는데 놀러와서 뭐 그런거 따질 필요가 있나 싶기는 합니다.

클럽 마지막으로 클럽입니다. 방콕은 특히나 클럽문화가 방콕 클럽 정말 많이 발달 되어있고 정말 많은 클럽들이 있습니다.

아고고 그다음으로는 아고고인데 아고고는 태국에만 있는 바인데 푸잉들이 춤추는걸 구경하면서 술을 마실 수 있는 바 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클럽을 생각하고 방문을 했을땐 당황할 수 있는게 테라는 클럽의 분위기보다는 한국의 감성주점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컬 맥주집에서 맥주 몇 잔 먹고 들어갔네용ㅋㅋㅋ 저희는 빨랏롯파이에서

정말 다 각자의 특색이 있고 스타일이 다른 만큼 여러 클럽들을 방문해 보면서 새로운 재미들을 많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단점으로는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싫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클럽은 아닙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 Review Of 방콕 클럽”

Leave a Reply

Gravatar